>Q&A/사용후기
제목 사용후기를 올려 주세요
작성자 bento
작성일자 2014-10-21
조회수 3101
 
사용후기를 올려주세요
 
 
지금까지는 외국 사람들의 칼슘벤토나이트를 사용하고 난 소감(사용후기)을 번역하여 올렸습니다.
그러나 외국인들은 우리와 체질이나 음식이 달라서 과연 우리에게도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우리민족은 손재주도 있고 창의성이 있어 외국인이 미쳐 몰랐던 새로운 용법이나 용처를 개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여 저희 회사 칼슘벤토나이트의 사용후기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태였는데 어떻게 사용하였더니 어떻더라 하고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또 혼합방법이나 새로운 용처를 알아내셨으면 그 내용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경험이나 지식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타인에게, 특히 질병으로 고통받는 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 보다 보람된 일이 없을 것입니다.
 
 
2014.10.19일에 소중한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schong63 분께 감사드립니다.
 
칼슘벤토나이트가 성대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은 외국의 사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사실입니다.칼슘벤토나이트에 1000가지 용도가 있다고 하는데 또 하나가 추가 되었습니다.
schong63 님이 회사로 연락주시면 칼슘벤토나이트 파우더 300g 1통을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사용후기가 유익한 내용이라 판단되면 동일한 보상을 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우리는 질병이 창궐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주변을 둘러 보십시오.
온통 아픈 사람입니다.
의학이 발달하고 온갖 몸에 좋다는 것들이 넘쳐나는데도 환자들 뿐입니다.
질병이 너무나 만연하므로 으례이 그러려니 하고 문제의식도 갖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어느 국가나 단체도 그 원인을 규명하려 들지 않습니다.
 
세월이 지나면 이 시대의 문제가 무었이었는지 밝혀 지겠지만 우선은 각자가 살아 남아야 합니다.
공기에서 먹거리에서 온갖 유해물질이 우박처럼 쏟아지는 이 시대에 각자가 생존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문제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이렇게 각종 질병이 창궐한 시대는 창세이래 없었습니다.
현대병으로 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른 자연스런 현상으로 받아들일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우리 몸에 대한 공부를 해야 합니다.
전문 의학공부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음식을 먹으면 어떻게 소화가 되고 영양분이 어떻게 흡수되고 간이 무슨일을 하고 혈액이 왜 탁해지는지 하는정도의 기초 상식공부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경제 사회 모든 분야는 나름 공부를 하여 상식을 가지고 있음에도 정작 가장 중요한 우리 몸의 구조나 장기의 기능등에 대하여는 공부하려 하지 않습니다.

몸에 이상이 있으면 의사한데 가서 라디오 고장난 것 고치듯이 우리 몸을 그냥 맏깁니다.
의사는 기계가 시키는 대로 '아무 이상 없습니다. 신경성이니 운동이나 하십시요.'하면 우리는 '아이구, 선상님 고맙습니다'합니다.
 
경제 사회는 계속 변하기 때문에 공부를 따라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 몸의 오장 육부는 아담과 하와이래 변한 것이 없습니다. 그러니 다른 분야보다 공부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우리 몸에 대한 상식이 있어야 지금 넘쳐나는 온갖 몸에 좋다는 것에 부화뇌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의 건강법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약이, 몸에 좋다는 것들이 또다른 병을 만들고 있습니다.
 
소중한 지식이나 경험을 서로 공유하여 가족이 건강하게 살고 이웃이 건강하게 살기를 바랍니다.
 
 
2014.10.21
 
벤토코리아 대표 배상